일본레이싱 후배섹스파트너 야설외국사이트


일본레이싱 후배섹스파트너 야설외국사이트



의령군이 부림면 면장으로 재직 중인 H사무관(5급)에게 이달말까지 강제 조기 퇴직을 종용하자 당사자는 법을 무시하는 군수의 횡포라며 강하게 반발하고 있다.
중앙인사위원회예규(04, 6, 30)와 지방공무원법(93, 9, 7 내무부 행정12130-1038)에는 정년 퇴직자의 잔여기간이 1년 이내의 희망자를 대상으로 사회적응 능력배양 등을 위해 공로연수자로 선정 할 수 있다(공무원 임용령 제42조 제2항)로 되어 있다.

  1. 섹스걸코 섹스앤더시티 빅 처음 cbs광주방송
  2. 여자미행하기게임 승강기리모델링 테크노마트
  3. 서양순위 무료핸드폰벨 미놀타복합기




이로 인해 일각에서는 지난해 군수 선거때 측근으로 분류된 보복성 인사라는 의혹까지 제기하는 등 논란이 확산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



H면장은 “조기 퇴직은 5급의 경우 정년퇴직시한이 1년 이내 대상 희망자에 해당 된다”며 “정년이 1년 이후 대상자는 반드시 본인의 동의를 얻어야 하는데도 불법으로 지난 9월부터 공로 연수대상자로 인사 발령 하는 등 사전 예고를 했다”고 반발했다.

또 “사전 시나리오를 위해 지난 7월에는 본인 동의도 구하지 않고 나를 올해 희망퇴직자로 포함시켜 언론에 흘리는 등 언론플레이를 했다”면서 “자의적 선택을 무시하고 36년간 공직에 헌신한 공직자를 불법으로 나가라는 월권을 당장 철회하지 않는다면 다른 공직자들의 희생을 막기 위해서라도 강력히 대응하겠다”고 주장했다.



H 면장은 내년 연말이 정년퇴직 대상자로, 1년 이상의 기간이 남아 있으며 민선 3기 군수 때 문화체육과장을 3년정도 역임했다. 일본레이싱 후배섹스파트너 야설외국사이트


이에 대해 “군 관계자는 문책성 인사가 아니다”며 “내부 결정에 따라 지난해부터 후배들의 승진을 위해 나이 순서대로 퇴직을 유도 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일본레이싱 후배섹스파트너 야설외국사이트
한편 H 면장이 자리를 내주지 않을 경우 6급에서 5급으로 승진한 2명의 사무관 중 1명이 부임할 곳이 없는 문제가 발생한다. 일본레이싱 후배섹스파트너 야설외국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