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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보= 마창대교의 보전 예상액이 1조원을 넘고, 사모펀드가 막대한 이자소득을 올린다는 지적이 일고 있는 가운데 민자사업 당위성 문제가 도마 위에 올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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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김 의원은 “균형발전 특별 예산은 경남도가 알아서 쓰는 것”이라며 “민자사업 접속도로 공사를 한다고 해서 정부가 교부하거나 우선 배정한 것은 아니다”고 말했다.

3일 경남도의회 브리핑룸을 방문한 김 의원은 “마창대교의 민자사업 추진은 경남도가 민자사업의 타당성을 검토하는 과정에서 신중치 못했고 잘못된 것”이라는 주장을 펼쳤다.

‘경남이 마창대교를 민자사업이 아닌 재정사업으로 할 환경이 되었냐’는 본지의 질문에 김 의원 “전제는 현재 이렇게 문제가 많은 민자사업을 했어야 했냐라는 것”이라며 “현재 보전해줘야 하는 것이 가장 큰 문제라고 생각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경남도의회 김해연 의원(거제2)은 “경남도는 마창대교의 민자사업 당위성을 주장했지만 논리는 맞지 않다”며 “민자사업의 접속도로 사업비는 국가균형발전 특별 회계 예산으로 정부 예산을 조기에 당길 수 있다는 주장은 맞지 않다”고 지적했다. 가슴골모음 레이싱 모델 옆태여신 허벅지 야한동영상천사


또 그는 “최근 보전 문제 등 민자사업의 문제점을 정부차원에서 개선하려 하고 있다”며 “최소수입 보장제 폐지 등 과도한 특혜적 요소들이 사라지고 있다”고 말했다. 가슴골모음 레이싱 모델 옆태여신 허벅지 야한동영상천사
하지만 “예전에 협약이 체결된 마창대교는 우월적 지위를 여전히 가지고 있다”며 “잘못된 협약을 재협상을 통해 바로잡아 도민들의 부담을 줄여야 한다”고 주장했다. 가슴골모음 레이싱 모델 옆태여신 허벅지 야한동영상천사

결국 예산을 효율적으로 활용해 추가 증액없이 경남 지역 발전을 획기적으로 앞당긴다는 경남도의 민자사업은 도민의 부담과 현대건설에 대한 특혜, 사모펀드에 막대한 이자만을 안겨주고 있다고 김 의원은 밝히고 있다.

한편 경남도는 마창대교 추진 과정에서 “민자사업은 예산이 우선적으로 배정돼 유리하고, 계획된 기간내에 추가 예산의 증액없이 준공처리 되며 빠른 투자로 지역발전을 획기적으로 앞당긴다”는 당위성을 주장했었다.